본인이 직접 상품권 거래소 등을 찾아서 판매 글을 올리던지, 기타 커뮤니티 사이트에 시간을 들여 정성껏(?) 판매글을 작성하고 홍보까지 해야 합니다.



현금 구매를 원하는 사용자가 나타나면 거래 가능한 가격을 협상(딜)해야 될 수 있습니다 구매자가 갑이기 때문이죠!

이러한 현상은 소액결제 정책 때문이라고 보시면 되겠는데 여기서 소액결제 정책 이라는 것은 도대체 어떠한 것인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고객님께서 직접 결제대행사 정책 오류가 뜨는 원인을 확인해보기 위해서는 결제대행사 고객센터에 문의를 해보실 수 있습니다. 다만 이 경우에는 원인을 알아도 정책을 우회하거나 뚫는 노하우 및 경험이 없기 때문에 직접 소액결제가 가능하도록 하기는 어려울 것으로 판단이 되며, 결국 급하게 정책 오류를 해결하기 위해서는 전문 업체에 위탁을 하셔야 할 것입니다.

하지만 상품권 같은 정책이 심한 상품은 절대 결제가 안되기 때문에 다른 쪽으로 우회하여 결제를 진행해야 합니다.

하지만, 사업자등록 없이 휴대폰 번호, 카톡 아이디만 달랑 있는 곳에서는 절대 거래하시면 안됩니다. 그 이유는 본문 하단의 부분을 참고해주세요.

소액결제현금화를 불법적으로 진행하지 않습니다! 합법적인 소액결제 상품권만 현금으로 매입합니다

물론 입금도 안해주니 판매자 입장에서는 소액결제한 금액만 날리는 것이죠.

하지만, 결제대행업체의 정책상 ê²°ì œê°€ 안될때는 ê²°ì œ ì •ì±… 불가 오류 코드만 표시되기 때문에 원인을 알기도, 해결하기도 일반인들은 어려움이 있습니다.

소액결제 정책이란 휴대폰 신규개통, 요금 미납 ì—°ì²´ 등으로 다양한 이유로 대행사(다날,모빌리언스,갤럭시아)등에서 본인명의의 각 통신사를 통해 한도를 확인했는데도 불구하고 소액결제가 되지않는 경우를 소액결제 정책이라 부릅니다. 

정책에 대해서 아주 간략하게 알아봤습니다. 소액결제 현금화 서비스에서는 가장 중요한 부분이기 때문에 반드시 기억 하실 필요는 없지만 한번쯤은 숙지하신 다음에 어떠한 정책이 해당이 되는지 문의 전에 쉽게 판단이 가능하며 정책 유무에 따라서 소액결제 현금화 서비스가 아닌 정보이용료 현금화 (콘텐츠 이용료) 이용을 하셔서 현금화 서비스를 진행 해야 할 수도 있기 때문에 정책에 해당하는지 정책이 왜 중요한지에 대해서 확실하게 알고 계셔야

소액결제 신규정책이란? 휴대폰을 개통한지 얼마 안됬을때 걸리는 정책을 표현합니다.

기껏 쇼핑에 많은 시간을 들였는데 결제 과정에서 오류가 발생하면 처음부터 다시 시작해야 하는 번거로움과 귀찮음이 매우 큽니다. 그렇다면 이 오류가 발생하는 원인은 무엇일까요?

돈이 급해서 소액결제 현금화를 한것인데 돈은 못 구하고 결제한 돈만 내게 생겼으니 어이없고 황당한 상황이 되는 것이죠

정보이용료 현금화는 콘텐츠이용료 현금화라고도 하며 현재 이를 구분하지 않고 혼용해서 사용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결제 거부가 메세지를 받게 소액결제 악성정책 된다면 정책전문 업체를 신중하게 선택하셔야 됩니다. 업체에 따라 빠르게 해결방법 또는 해결책을 제시 할 수 있기 때문에 듀이티켓은 정책에 따라 발 빠른 해결책을 제시하고 있습니다.

이런 경우는 보통 한도 초과 정책 메세지나 결제 불가 코드가 출력이 될것인데, 이때는 정보이용료 현금화를 시도하면 해결될 수도 있습니다.

그런데, 만약 구매자쪽에서 악의를 갖고 인증번호만 받고서는 입금을 안해주면 속수무책이 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이런 사기 피해를 방지하려면 사업자등록증이 있는 업체와 거래를 해야됩니다)

공유하기 블로그 주소 변경 불가 안내 블로그 마켓 판매자의 이력 관리를 위해

소액결제 정책 불가 문제를 해결하기 위한 현금화 루트는 특정 마켓 또는 쇼핑몰의 상품이 될 수도 있고, 구글 플레이 스토어의 어플 및 정보이용료(콘텐츠이용료) 상품이 될 수도 있습니다.

소액결제가 차단되는 원인은 통신사의 요금납부 유무로 결정되기 때문에 평소 요금 미납이 없도록 하셔야 됩니다.

네이버 여행 서비스를 이용해 주신 여러분께 감사드리며, 더 좋은 서비스로 보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마지막으로, 이 정책은 여러대의 휴대폰으로 소액 결제를 사용했을때에 적용되는 정책입니다.

이 부분은 정보이용료 현금화 페이지에 방문하시면 보다 자세하게 내용 확인이 가능하오니 방문하셔서 한번 읽어보시길 권장합니다.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Comments on “본인이 직접 상품권 거래소 등을 찾아서 판매 글을 올리던지, 기타 커뮤니티 사이트에 시간을 들여 정성껏(?) 판매글을 작성하고 홍보까지 해야 합니다.”

Leave a Reply

Gravatar